loading

無限風光在險峰

모든 일에 대한 槪念을 정확히 알고 살면 좋다. 개념은 세상만사 기본이고 핵심이며 생각과 사고와 사유 기준이다. 개념은 추상성과 상징성, 다의성과 위계성, 객관성과 일반성을 갖는다

반응형

태도가 변한다

남자 뿐인가? 여자도 사귀고 나면 변한다는 것이 내 30년 인생의 결론이다. “우리 동네로 와” 초반에는 내가 그녀의 동네 근처로 장소를 잡는 것도 미안해하며 중간에서 만나자고 하더니 연애를 시작하고 난 후로는 항상 집 앞으로 데리러오라고 하더라. 내가 본인의 집 근처로 찾아가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그녀들을 수도 없이 겪고 나니까 연애는 내게 너무 피곤한 일이다. 나를 배려해주는 그 모습이 좋아서 만났더라도 앞으로는 내가 맞춰주기만 해야 하는데. 이00 (30, 남)

애매한 관계를 즐긴다

사귀지는 않지만 서로에게 호감은 느껴지는 그 미묘한 사이가 좋다. 아직까지도 연애는 솔직히 좀 구속같은 관계같다. 뭘 먹었는 지나 뭘 하고 있는 지 정도는 그렇다 쳐도 몇 시에 일어나는 지부터 몇 시에 자는 지까지도 이야기를 해야 하는 게 숨 막힌다. 어쩌다 원래 자던 시간보다 더 늦게 잔다거나 하는 상황이 생기면 그 이유에 대해서 보고를 해야 하는 게 마치 군대나 다름이 없다고 느껴진다. 나는 싸이가 아니라서 군대는 1번으로도 충분히 족하다. 김00 (28, 남)

어차피 헤어진다고 생각한다

딱 한 번 이런 게 사랑이라고 느낀 적이 있다. 그 상대는 전 여자친구이자 내 첫사랑이다. ‘진짜 우리는 결혼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을 만큼 모든 게 퍼즐처럼 잘 맞았던 사람이었다. 나는 국밥에 깍국(깍두기 국물)을 넣어 먹는 걸 좋아하는데 그럴 때마다 가족들부터 친구들까지 왜 그렇게 먹냐는 타박만 들어왔지만 그녀는 깍국을 넣지 않으면 국밥을 먹지 않는다고 할 만큼 특이한 식성부터 B급 유머 코드까지 모든 게 잘 맞았다. 하지만 그런 우리도 결국엔 헤어졌다. 장00 (26, 남)

남자가 썸만 타고 연애 안하는 이유 3

 

남자가 썸만 타고 연애 안하는 이유 3

너는 우리가 왜 사귀어야 한다고 생각해.태도가 변한다남자 뿐인가? 여자도 사귀고 나면 변한다는 것이 내 30년 인생의 결론이다. “우리 동네로 와” 초반에는 내가 그녀의 동네 근처로 장소

www.gqkorea.co.kr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