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無限風光在險峰

모든 일에 대한 槪念을 정확히 알고 살면 좋다. 개념은 세상만사 기본이고 핵심이며 생각과 사고와 사유 기준이다. 개념은 추상성과 상징성, 다의성과 위계성, 객관성과 일반성을 갖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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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센스 고품질 사이트를 만들기 위한 도움말

 

애드센스를 통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모범 사례를 알고 싶어하는 게시자로부터 많은 질문을 받습니다. 정답은 없지만 고품질 콘텐츠를 만들고 웹 사이트에서 가능한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계속해서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사이트의 품질을 전반적으로 강조하면서 웹사이트 콘텐츠를 디자인하고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주요 제안입니다.

 

중복 콘텐츠가 포함된 여러 페이지나 사이트를 만들지 마세요.

많은 양의 사이트보다 양질의 사이트를 만드는 것을 권장합니다. 하나의 사이트에 집중하고 보다 풍부한 정보와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사용자에게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사용자는 온라인에서 탐색할 때 매우 일반적이거나 중복된 콘텐츠가 있는 여러 페이지, 하위 도메인 또는 사이트를 끝없이 뒤지지 않고 원하는 것을 쉽고 빠르게 찾기를 원합니다. 콘텐츠나 템플릿 디자인이 유사한 페이지나 사이트가 있는 경우 페이지나 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자가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고 다시 방문할 이유를 제공하는 콘텐츠를 제공하십시오.

사이트에 콘텐츠를 만들 때 유사한 주제를 다루는 사이트와 비교할 때 해당 페이지가 상당한 가치나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자문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하의 사이트를 나머지 사이트와 차별화하는 독창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데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유용한 검색 결과가 제공되고 방문자가 다시 방문하게 됩니다.

 

약속한 정보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부 게시자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용자가 여러 페이지를 탐색하고 광고를 보도록 속이는 사이트를 만듭니다. 이로 인해 부정적인 사용자 경험이 발생하고 사이트를 신뢰할 수 없는 것으로 인식하게 됩니다. 키워드를 적절하고 콘텐츠와 관련하여 사용하고 사용자가 사이트를 쉽게 탐색하여 약속된 제품, 상품 또는 서비스를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성공에 지름길은 없습니다. 고품질 사이트를 구축하려면 노력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빠르고 기만적인 기술을 사용하는 대신 사용자에게 집중하는 게시자가 진정한 승자이며 우리 네트워크에서 장기적인 수익 성장과 성공을 경험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Google 웹마스터 가이드라인 및 정책 섹션을 참조하세요.애드 센스 도움말 센터

 

게시자: 애드센스 정책 팀 Lingjuan Zhang

 

고품질 사이트를 만들기 위한 팁 2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목표는 사용자와 광고주에게 가치 있고 관련성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전에 애드센스용 고품질 사이트를 만들기 위한 몇 가지 도움말을 제공했습니다 . 이를 바탕으로 수익 창출에 가장 적합한 사이트 및 페이지 유형에 대한 추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페이지는 독창성과 부가 가치를 제공해야 합니다.

Google 웹마스터 가이드라인은 사이트를 차별화하는 독창적인 콘텐츠 제공의 중요성을 강조하지만 이는 고품질 웹사이트를 만드는 한 가지 요소일 뿐입니다. 예를 들어 Google 가이드라인에서는 도어웨이 페이지 와 도어웨이 도메인을 사용하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 콘텐츠가 거의 또는 전혀 없는 페이지 또는 특정 키워드나 문구에 최적화된 페이지.

 

잘 정리되고 정보가 풍부한 콘텐츠를 위해 노력합니다.

독창적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고품질 웹사이트를 만드는 한 가지 요소일 뿐입니다. 또한 콘텐츠는 유익하고 사용자가 탐색하기 쉬운 방식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다음은 염두에 두어야 할 사항에 대한 짧지만 완전하지는 않은 목록입니다.

 

당신이 잘 알고 있고 열성적인 주제에 집중하세요.

동일한 콘텐츠를 여러 페이지에 복제하거나 겹치거나 중복되는 콘텐츠를 생성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관련 없는 고액 키워드를 사용하여 봇을 속이려는 시도로 콘텐츠를 생성하는 대신 사용자 참여(, 사용자 관심에 기반한 관련 정보로 대화형 경험 제공)에 집중합니다.

 

사용자가 페이지를 쉽게 탐색하고 원하는 정보나 서비스를 찾을 수 있어야 하므로 사이트의 조직 및 탐색 구조도 중요합니다. 또한 광고 구현 과 페이지 콘텐츠 간에 항상 적절한 균형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광고는 페이지의 가치를 풍부하게 하는 사용자를 위한 추가 리소스여야 하며 콘텐츠 자체보다 압도적이거나 두드러지지 않아야 합니다.

 

콘텐츠 기반이 아닌 페이지에 광고를 게재하지 마세요.

때로는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전체적으로 제공하는 웹사이트에 수익 창출에 적합하지 않은 특정 섹션이나 페이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용자가 방문 또는 구매에 대해 "감사합니다" 메시지를 표시하는 페이지와 같이 잠재적으로 도메인을 종료하기 전에 사용자가 방문하는 페이지가 포함됩니다. 또 다른 예로는 지정된 URL에서 찾을 수 있는 콘텐츠가 없다는 것을 사용자에게 알리는 404 오류 페이지가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고품질 콘텐츠 작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oogle 웹마스터 가이드라인 ,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 및 애드센스 도움말 센터 의 정책 섹션을 참조하세요 .

 

최선의 제안은 Google에서 여전히 유지하는 핵심 원칙인 "사용자에게 집중하면 다른 모든 것이 따라올 것"을 따르는 것입니다.

게시자: Francesco Angeli, 애드센스 정책 팀

 

Google 검색 Essenti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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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검색 Essentials는 웹 기반 콘텐츠(Google이 웹에서 찾은 웹페이지, 이미지, 동영상 또는 기타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자료)Google 검색에서 표시되고 좋은 실적을 내도록 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기술 요구사항: Google 검색에 표시하기 위해 Google이 웹페이지에 요구하는 사항입니다.

스팸 정책: Google 검색결과에서 순위가 낮아지거나 완전히 사라지게 만들 수 있는 동작 및 전략입니다.

 

주요 권장사항: 사이트가 Google 검색결과에 표시되는 방식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주요 사항입니다.

 

어떤 경우에도 Google 검색결과에 표시되는 데에는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요구사항과 권장사항을 모두 준수한다고 해서 Google이 해당 페이지의 콘텐츠를 크롤링, 색인 생성 또는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Google 검색의 원리를 자세히 알아보세요.

 

기술 요구사항

기술 요구사항은 검색결과에 웹페이지를 표시하기 위해 Google 검색이 웹페이지에 요구하는 최소한의 기본 요건입니다. 사실 웹페이지에 대해 기술적으로 해야 할 일은 거의 없으며 대부분의 사이트는 신경 쓰지 않고도 기술 요구사항을 갖추게 됩니다.

 

스팸 정책

스팸 정책은 Google 검색에서 페이지 또는 사이트 전체의 순위가 낮아지거나 완전히 사라지게 만들 수 있는 동작과 전략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사용자에게 최고의 콘텐츠와 경험을 제공하고 Google의 원칙을 지키고자 노력하는 사이트는 Google 검색결과에서 좋은 실적을 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주요 권장사항

사이트의 검색엔진 최적화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많지만 Google 검색에서 웹 콘텐츠의 순위와 표시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몇 가지 핵심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용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사용자 중심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사용자가 콘텐츠를 검색할 때 사용할 만한 단어를 사용하고, 이러한 단어를 페이지에서 눈에 잘 띄는 위치(: 페이지의 제목과 주요 제목) 및 기타 설명이 있는 위치(: 대체 텍스트, 링크 텍스트)에 배치합니다.

 

링크를 크롤링 가능하도록 설정하여 Google에서 페이지에 있는 링크를 통해 사이트의 다른 페이지를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사람들에게 사이트를 알립니다. 사이트에서 언급한 서비스 및 제품에 관해 나와 비슷한 생각을 가진 사용자와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합니다.

 

이미지, 동영상, 구조화된 데이터, 자바스크립트 등의 다른 콘텐츠가 있는 경우 Google에서 페이지의 그러한 부분도 이해할 수 있도록 각각에 해당하는 권장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사이트에 적합한 기능을 사용 설정하여 Google 검색에서 사이트가 표시되는 방식을 개선합니다.

 

검색결과에 표시되지 않아야 하는 콘텐츠 또는 완전히 제외하려는 콘텐츠가 있는 경우 적절한 방법을 사용하여 콘텐츠가 Google 검색에 표시되는 방식을 제어합니다.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

모든 게시자는 Google 게시자 정책과 다음 정책을 준수해야 하므로 자세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Google에서는 허가 없이 정책을 위반한 게시자에 대해 언제든지 사이트에 대한 광고 게재 중단 및/또는 애드센스 계정 사용 중지 조치를 취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계정이 사용 중지되면 더 이상 애드센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애드센스 정책은 언제라도 변경될 수 있으므로 여기에서 업데이트 여부를 자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Google 애드센스 온라인 이용약관에 따라, 이 페이지에 게시된 정책의 변경사항을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준수할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이러한 정책에 대한 예외는 Google의 승인을 받은 경우에만 허용됩니다.

 

게시자는 Google 게시자 제한사항 범위에 있는 콘텐츠가 포함된 페이지에 애드센스 코드를 배치할 수 있지만, 이러한 콘텐츠에는 제한되지 않은 다른 콘텐츠보다 광고가 적게 게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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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효 클릭수 및 노출수

게시자는 자신의 광고를 클릭해서는 안 되며, 수동 작업을 포함하여 노출수 및/또는 클릭수를 인위적으로 부풀리기 위한 어떤 수단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클릭 또는 조회 유도(비보상형 광고 인벤토리)

보상형 광고 인벤토리를 제외하고 게시자는 다른 사용자에게 광고를 클릭하거나 조회하도록 요청하거나 사용자를 현혹하는 구현 방식을 사용하여 클릭수 또는 조회수를 증가시켜서는 안 됩니다. 여기에는 광고 조회나 검색에 대한 대가로 사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거나 그에 대한 대가로 서드 파티를 위한 모금을 약속하는 것 또는 개별 광고 옆에 이미지를 배치하는 행위 등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트래픽 소스

일부 특정 소스에서 트래픽이 유입되는 페이지에 Google 광고를 게재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게시자는 클릭으로 돈 벌기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원치 않는 메일을 발송하거나,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광고를 게재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온라인 광고를 사용하는 게시자는 Google의 방문 페이지 품질 가이드라인을 준수해야 합니다.

광고 작동 방식

게시자는 광고 실적을 인위적으로 부풀리거나 광고주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애드센스 광고 코드 수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게재위치

게시자가 다양한 게재위치와 광고 형식을 실험해 보는 것은 권장됩니다. 단, 팝업, 이메일, 소프트웨어 등 부적절한 위치에 애드센스 코드를 배치해서는 안 되며 사용 제품의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애드센스 광고 게재위치 정책 게시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작동 방식

Google 광고를 게재하는 사이트는 사용자가 둘러보기 쉬워야 합니다. 사이트에서 사용자 환경설정을 변경하거나, 사용자를 원치 않는 웹사이트로 리디렉션하거나, 다운로드를 실행하거나, 멀웨어를 포함하거나, 사이트 둘러보기를 방해하는 팝업 또는 팝언더를 포함해서는 안 됩니다.

기만적인 사이트 탐색 도구

게시자는 클릭수나 조회수를 증가시키기 위해 사용자를 현혹하는 구현 방식을 사용하여 메뉴, 탐색 도구 또는 다운로드 링크로 착각하게 하는 광고를 게재해서는 안 됩니다. 모든 게시자는 광고 구현 시 광고 게재위치 정책을 준수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예가 해당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 스트리밍 콘텐츠 또는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 관련 허위 주장
  • 존재하지 않는 콘텐츠로 연결되는 링크
  • 관련이 없거나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웹페이지로 사용자 리디렉션
  • 그 밖에 의도적으로 사용자가 오인하도록 유도하는 유형의 탐색 유형
  • 직관적으로 탐색 도구라 간주될 만한 게재위치에 광고가 구현된 페이지

앱의 웹 콘텐츠 조회 프레임에 대한 기술 요구사항

웹 콘텐츠 조회 프레임을 통해 애드센스 및 Ad Manager 디스플레이 광고를 게시하여 수익을 창출하려는 앱 개발자는 다음 통합 옵션 중 하나를 사용해야 합니다.

  1. 광고용 WebView API
    앱 개발자는 Google 모바일 광고 SDK를 사용하여 광고용 WebView API를 통합하고 WebView 인스턴스(Android: WebView, iOS: WKWebView)를 등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Android 및 iOS 개발자 문서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Google 모바일 광고 SDK를 사용하며 게시자가 그 밖의 모든 관련 프로그램 정책 및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한, 앱에서 AdMob 및 Ad Manager 인앱 광고는 앱 내에서 WebView와 함께 표시될 수 있습니다.

    WebView의 콘텐츠에는 브라우저에서와 동일한 콘텐츠 정책 요구사항이 적용된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지원되는 기타 조회 프레임:

제품별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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