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작성자: 지나 밀리시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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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사진작가로서 처음 3년 동안 저는 광공포증과 광공포증을 심하게 겪었습니다. 나는 "나는 자연광 사진가다"라거나 "나는 플래시 사진의 미학이 정말 싫다"와 같은 말로 그것을 덮으려 했다. 사실 나는 플래시를 사용하는 것이 무서웠다. 나는 단지 그 배후에 있는 개념과 과학에 대해 머리를 감쌀 수 없었습니다.
두려움: 진짜처럼 보이는 거짓 증거
플래시가 포함된 촬영을 할 때마다 잠 못 이루는 밤이 수반되었습니다. 알몸으로 촬영에 임하는 꿈(불안 꿈)과 플래시를 사용해야 한다는 생각만으로도 경미하거나 중등도의 완하제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나는 f/8로 촬영하고 플래시를 특정 지점에 맞추면 반쯤 괜찮은 사진으로 끝나는 시스템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몇 번의 성공적인 촬영이 있었고(즉, 필름에 감지할 수 있는 이미지가 있었고 종종 두 스톱으로 날아갔습니다) 제 하이테크에 대해 꽤 자신감을 느꼈습니다. 여기에 서서 f/8로 촬영하고 다이얼에서 아무것도 변경하지 마십시오 – 플래시 사진에 대한 접근.
나는 거만해지기 시작했고 "이런 당신은 훌륭합니다. 당신은 생계를 위해 이것을 해야 합니다" 스트럿을 개발했습니다. 내 생각에, 나는 플래시를 마스터했습니다. 물론 놀랍지는 않았지만, 나는 내가 꽤 잘한다고 스스로 확신했다.
그러자 모든 것이 달라졌다. 나는 몇 가지 큰 일을 연속으로 망쳤습니다. 한 컷의 프레임만 나온 웨딩, 로고를 과도하게 노출시킨 기업 촬영, 전 세계 200여 명의 같은 가족이 한자리에 모인 역사적인 가족사진. 카메라를 잘못된 셔터 속도로 설정했습니다. 사건의 유일한 기록은 이제 희미한 기억뿐입니다.
나는 플래시를 비난했다. 그것은 공통 분모였습니다. 신뢰할 수 없고 사용하기 어렵고 완전히 어리석습니다. 왜 귀찮게, 나는 자연광 사진 작가이고 내 인생에서 이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슬픔의 모든 단계를 거치기 시작했습니다.
아마 내가 전문 사진작가로서 가장 힘들고 가장 어른이 된 일은 내가 플래시 사진에 빠져 있다는 사실을 직시하는 것이었습니다. 플래시를 이해하고, 플래시를 잘 사용하고, 두려워하지 않도록 도와줄 프로토콜인 학습 스타일을 개발해야 했습니다.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것은 처음에는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스틱 시프트를 운전하는 법을 배웠고, 토끼가 아버지의 차를 타고 한 블록을 돌았고, 모든 빨간불에 실속했고, 기억해야 할 많은 것들에 좌절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 당시에는 모든 것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기억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조금씩, 나날이 새로움의 충격을 극복하기 시작했고, 운전이 제2의 천성이 되었습니다.
많은 사진가들이 플래시에 좌절하는 이유는 조명 스타일과 너무 복잡 하고 많은 변수를 포함하는 수정자로 작업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대부분은 참을성이 없습니다. 우리는 즉시 "좋은 것"에 도달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위험은 각 조명 스타일과 수정자 간의 미묘한 차이를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플래시 사진을 가르칠 때 나는 브루스 리 프로토콜(The Bruce Lee Protocol)이라고 부르는 것을 구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Bruce Lee는 무술의 달인으로 참가자가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각 레벨 또는 벨트를 마스터해야 하는 훈련을 받았습니다. 가라테의 흰색 띠가 라운드하우스 킥으로 나무 판자를 부수려고 하면 결국 발이 부러질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바로 블랙벨트로 건너뛰기를 원하지만 준비가 되기 전에 이것을 하는 것은 대개 눈물로 끝납니다.
촬영 대상: 일본 가라테 협회 호주(JKA)
모든 조명 수정 장치와 사진 기기를 소유한다고 해서 더 나은 사진가가 될 수 없다는 것을 깨닫는 데 몇 년이 걸렸습니다. 내 사진을 향상시킬 수 있는 한 가지는 하나의 조명 스타일과 수정자를 결정하고 마스터했다고 느낄 때까지 작업하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필 플래시 사진의 80%에 동일한 수정자로 하나의 조명을 사용합니다. 이미지를 노출하는 방식과 조명을 배치하는 위치에 따라 샷의 모양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제 막 시작하는 경우 하나의 수정자와 하나의 조명만 구입한 다음 자신이 있고 스타일에 만족할 때까지 해당 설정으로 작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브루스 리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플래시로 조명을 켜는 방법을 배우는 단계적 접근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블랙 벨트를 위한 훈련과 마찬가지로 다음 단계로 넘어갈 준비가 100% 될 때까지 한 단계에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가라테의 흰색 띠는 라운드하우스 킥으로 나무 판자를 반으로 쪼개려고 시도하지 않으며, 조명 초보자는 우산 작업을 마스터하기 전에 미용 접시 작업을 시도해서는 안 됩니다.
나는 일광으로 시작하여 조명에 쉽게 적응하는 것이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미묘한 차이를 확인할 수 있을 때까지 단단한 조명, 부드러운 조명 , 평면 조명 및 대비 조명으로 작업 하십시오.
카메라의 플래시를 사용하여 이미지에 필 플래시를 추가하여 시작하고 자동으로 설정합니다. 이렇게 하면 플래시 작업을 계속할 수 있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플래시 온 카메라 수정자를 도입하여 빛을 부드럽게 하고 모양을 만드는 것입니다.
엄브렐러 라이트는 필 라이트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일광과 매우 흡사하여 넓은 지역을 비추기에 적합합니다. 빛은 매우 부드럽고 모든 곳으로 퍼지기 때문에 작업하기 가장 쉬운 라이트 셰이퍼이므로 학습을 시작하기에 이상적인 조명 수정자입니다.
우산 작업에 익숙해지면 샷에 반사판을 추가하고 일광과 플래시의 균형을 맞추는 데 집중하세요.
이제 Umbrella를 버리고 소프트박스, 우산 상자 및 옥타박스로 이동할 때입니다.
우산 상자는 우산의 단순성과 소프트 상자의 제어를 결합하기 때문에 가장 편리한 조명 수정자입니다. 상자 디자인은 야외에서 이 수정자를 사용할 때의 복잡성을 제거합니다. 우산 상자는 또한 소프트 상자보다 저렴하므로 처음으로 진지한 조명 수정 장치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Softbox는 우산보다 더 포함된 부드러운 빛을 만듭니다. 따라서 이미지의 특정 영역에만 조명을 비추려는 경우 조명 수정자를 더 잘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완전히 밀폐되어 있으며 바람이 부는 조건에서 날아갈 가능성이 적기 때문에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훨씬 더 나은 조명 수정자입니다.
소프트 라이트를 마스터했다면 이제 하드 라이트로 실험을 시작할 때입니다. 하드 라이트는 오류의 여지가 거의 없기 때문에 작업하기 까다롭습니다. 하드 라이트 수정자에는 미용 접시와 격자 점이 포함됩니다.
모든 작업을 완료했다면 조명 설정에 미용 접시나 그리드 스팟을 추가하는 것이 이 단계에서 훨씬 더 쉽게 관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하드 라이트와 소프트 라이트를 동시에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뷰티 디쉬나 그리드 스팟과 같은 단단한 조명은 메인 조명으로 사용할 수 있고 부드러운 조명은 채우기가 됩니다.
각 조명 스타일을 개별적으로 마스터하고 함께 작업하는 방법을 알고 나면 고유한 조명 스타일을 개발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조명의 검은 띠는 우리가 결코 배움을 멈추지 않는다는 깨달음과 함께 옵니다. 세계 최고의 사진작가들 대부분은 아직 자신의 기술을 익히지 못했다는 사실을 인정할 것이며, 알면 알수록 아직 배울 것이 없다는 사실을 더 많이 깨닫게 될 것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저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제가 가르친 학생들이 플래시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스타일이 발전하고 발전하는 것을 지켜본 것입니다.
다음은 그들의 작업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몇 가지 예와 이러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취한 단계입니다.
오프 카메라 플래시는 이제 한동안 저를 두렵게 했습니다. 마침내!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정보로 한 번만 사용해도 제 사진의 새로운 세계가 열렸습니다. 지나 밀리시아 당신은 나의 영웅입니다. 합법.
텅 빈 콘크리트 주차장에서 촬영할 때 분위기 있는 분위기를 원했습니다. 내 스피드라이트가 아닌 벽과 천장의 형광등으로 조명을 받는 것처럼 보이길 원했습니다. 주변광에 대한 노출을 설정한 후 플래시(확산 돔 포함)를 비스듬히 천장에서 반사시켜 부드럽게 하고 피사체의 얼굴과 상체에 다시 반사시켜 그의 빨간 셔츠를 강조했습니다. 플래시를 1/16 배율로 설정하고 효과가 나타날 때까지 레벨을 조정했습니다. 노출: 1/100, f/5.6, ISO 500, 27mm 렌즈.
www.herdstarphotography.co.uk (현재 결혼식만 가능) www.flickr.com/photos/herdstar
모델 지망생과 함께 찍은 사진으로, 첫 야간 촬영이자 플래시를 사용한 첫 촬영입니다. 촬영을 하기 전에 귀하의 eBook인 Portraits, Lighting Shot 을 읽고 다시 읽었습니다 . 당신에게서 배운 트릭은 매우 귀중했습니다. 나는 빛이 꽤 어두웠기 때문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전화로 트릭을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훌륭하게 작동했으며 이전에 사용한 적이 없는 소프트박스가 모델의 바로 위에 있고 보기 좋게 왼쪽에 있었습니다(전자책의 다이어그램에서 이것을 다시 본 적이 있습니다). 카메라 설정: Nikon D750 f/4.2, 1/30th, ISO 800, 초점 거리 112mm. Gina Milicia에게서 배우지 않았다면 이 장면을 절대 달성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Gina, 저는 몇 주 전에 우유 목욕 촬영을 위한 조명 배치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여기 결과가 있습니다! Nikon D610, 50mm Sigma Art 렌즈, ISO 100, f/2.2, 1/160초로 촬영했습니다.
이것은 내 친구 Antonette입니다. 그녀는 방금 건강한 아기를 낳았고 저는 사진을 찍기 위해 거기에 있었습니다. 그녀는 집에서 출산했고 그녀의 아기는 물에서 태어났습니다! 아직 촬영을 시작한지 5개월밖에 안된 초보 포토그래퍼인데 말씀을 잘 듣고 많이 배웠습니다!
이것은 최근에 클라이언트를 위해 한 촬영입니다. 날이 흐리고 바람이 많이 불고 시간이 제한적이었습니다. 나는 클라이언트를 친근하고 접근하기 쉬운 사람으로 묘사해야 했고 그녀가 시골 출신임을 보여줘야 했기 때문에 배경을 올바르게 노출시키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오프 카메라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고는 그렇게 할 수 없었습니다.
설정은 1/320, ISO 250, f/7.1, 소프트박스가 없는 Canon Speedlite 600EX를 사용하여 바람이 많이 불고 스탠드를 잡을 사람이 없어서 70-200mm f/2.8L로 촬영했습니다. Canon 5D MkII와 함께.
Canon 5D MkII 및 Canon 16-35mm f2.8 at 18mm, f/4.5, 1/125th, ISO 1600. 플래시는 카메라 오른쪽에 위치한 1/8 배율의 Yongnuo YN560III입니다. Softbox는 SMDV SpeedBox-60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간략한 이야기: 저는 많은 사진 작가를 위해 도시의 일반적인 위치에서 약혼 촬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날은 포토그래퍼들로 붐볐어요! 어쨌든 독특한 사진을 얻으려면 플래시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다른 사진작가들이 모두 사라질 때까지 기다렸다가(대부분 자연광을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해가 지고 있었기 때문에 플래시를 꺼내고 커플에게 질감이 있는 무언가 근처에 서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Canon 7D, 17-85mm에서 17mm, f1/6, ISO 200, 6개의 속도 조명을 묶음으로 카메라 오른쪽으로.
Canon 5D MkII, 24-70mm, 24mm, f/9.0, ISO 100, 1/50, 카메라 장착형 Canon 480exII Speedlite. 원본 이야기에서 언급했듯이 서던 크로스 수색견 사진 촬영을 위해 훈련 요소 내부에서 촬영했습니다. 나는 개의 눈의 안전을 위해 플래시에 디퓨저를 가지고 있었고 조금 튀었습니다.
추신: 저는 플래시를 두려워하는 사람 중 하나이므로 이것은 큰 단계였습니다!
당신의 전자책 중 하나에서 영감을 받아 스튜디오 스트로브 하나를 그의 앞에 키 조명으로 사용하고 스피드 라이트를 등받이의 어깨 너머로 키커로 사용했습니다. 설정: f/2, 1/1500th, ISO 100, Sony a77, 50mm 렌즈.
이것은 제 자화상 챌린지의 일부였습니다. 밤이고 촬영할 자연광이 분명히 없었기 때문에 이것이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광이라는 환상을 만들려고 했습니다. T5i에서 Canon 430exII Speedlite를 사용했습니다. 집에서 만든 스누트를 끝으로 밀고 전기 테이프를 사용하여 그림자를 만들었습니다. 이 샷은 1/400, f/5.0, ISO 400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또한 제 뒤에 있는 카메라 왼쪽에 금색 반사판을 배치했습니다.
당신의 eBook인 Flashfast for Portrait Perfection 의 도움으로 저는 카메라에서 스피드라이트를 없애고 많은 새로운 문을 열기 위해 최소한의 투자를 했습니다! 이 사진은 렘브란트 조명 과 함께 내 집에서 배경 없이 대낮에 촬영한 검정색 배경입니다. 나는 이 기술을 좋아한다!
브루스 리 프로토콜 단계에서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당신은 플래시에 대한 두려움이 있습니까? 당신은 이미 그것을 극복하고 마스터 했습니까? 현재 위치와 두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무엇을 했는지 공유해 주십시오.
Pinterest 에 저장 : 나중에 이 기사를 저장하려는 Pinterest 사용자를 위한 그래픽이 있습니다.
인물 사진을 만드는 데 플래시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Gina의 새로운 dPS ebook인 Fast Flash for Portrait Perfection을 참조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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