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無限風光在險峰

모든 일에 대한 槪念을 정확히 알고 살면 좋다. 개념은 세상만사 기본이고 핵심이며 생각과 사고와 사유 기준이다. 개념은 추상성과 상징성, 다의성과 위계성, 객관성과 일반성을 갖는다

반응형

[아비뇽(프랑스)=AP/뉴시스]지난 9월5일 지젤 펠리코트(가명, 가운데 왼쪽)가 변호사 스테판 바보뉴(오른쪽)와 함께 프랑스 아비뇽 법원을 떠나고 있다. 2024.11.25.



3개월 재판 끝 마무리 수순으로 접어들어…12월20일 이전 판결 예상
프랑스 검찰이 25일 50년 가까이 자신의 아내 지젤 펠리코트에게 약물을 투여, 의식을 잃게 한 후 수십명의 남성들을 불러 아내를 성폭행하게 하고 이를 지켜본 도미니크 펠리코트에게 법정 최고형인 징역 20년형을 구형했다.

이는 프랑스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을 충격에 빠트렸던 사건에 대한 처벌이 내려지기 시작했음을 보여주는 것으로 재판이 시작된지 거의 3개월 만에 마무리 국면으로 접어들었음을 의미한다.

71세의 지젤 펠리코트는 “20년의 징역형은 긴 세월이긴 하지만 충분치 못하다”고 말했다.

72세의 도미니크 펠리코트는 검사가 법정 최고형을 구형하는 순간 한 손으로 지팡이를 짚은 채 바닥을 내려다보았다.

한편 프랑스 법원은 늦어도 12월20일 이전 도미니크 펠리코트와 수십명의 남성들에게 판결을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뉴시스]

의식잃은 아내 수십명 남성에게 성폭행시킨 남편에 법정최고형 구형

 

의식잃은 아내 수십명 남성에게 성폭행시킨 남편에 법정최고형 구형

3개월 재판 끝 마무리 수순으로 접어들어…12월20일 이전 판결 예상프랑스 검찰이 25일 50년 가까이 자신의 아내 지젤 펠리코트에게 약물을 투여, 의식을 잃게 한 후 수십명의 남성들을 불러 아내

www.munhwa.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