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無限風光在險峰

모든 일에 대한 槪念을 정확히 알고 살면 좋다. 개념은 세상만사 기본이고 핵심이며 생각과 사고와 사유 기준이다. 개념은 추상성과 상징성, 다의성과 위계성, 객관성과 일반성을 갖는다

반응형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과하게 잘해준다

나는 매일 바쁜 사람이다. 잦은 야근으로 당일날 저녁 약속을 취소한 적도 자뭇 많았고, 주말에도 피곤하다며 데이트를 거른 적도 많았다. 다른 커플들은 이런 게 싸움의 이유가 된다고 하는데 그는 언제나 “괜찮아!” 라며 전적으로 나를 이해해주는 모습만 보였다. 사실 고마워야 맞는데 나는 그에게 고마움보다는 미안함만 커졌다. 그가 해주는 만큼 내가 해주지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결국은 헤어질 수밖에 없었다. 그게 우리를 위하는 최선의 방법이었다. 이00 (32, 여)

본인의 의견이 없다

“오늘 뭐 먹을까?” 그녀의 대답은 항상 똑같다. “너 먹고 싶은거 먹자!” 뭘 먹을 지 물어볼 때마다 내가 가고싶은 데만 간다고 대답한다면 여간 스트레스가 아니다. 밥 뿐만이 아니다. 데이트를 할 때도 어디에 놀러가고 싶은 지나 영화를 어떤 걸 보고싶은 지를 물어봐도 대답은 똑같다. “아무거나!” 처음에는 내 결정에 잘 따라와주는 그녀가 좋았지만 이제는 사람 자체가 우유부단해보이고 계획짜는 걸 모두 내게 넘기는 것만 같아서 조금 많이 부담스럽다. 신00 (28, 남)

내가 다 미안하다고 말한다

그는 싸울 때면 항상 “미안해”라고 한다. 그래서 뭐가 미안하냐고 물어보면 “내가 다 미안해”. 웃는 얼굴에 침을 뱉을 수 없는 것처럼 내가 다 미안하다고 하는 사람한테 어떻게 불만을 더 토로할 수 있을까. 그저 미안하다는 말로 싸움을 그만 두고 싶은 거다. 나는 싸움을 통해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고 더 깊어질 수 있는 과정이라고 생각하는데 내 남자친구는 싸운다는 자체가 싫은 것 같다. 그렇게 나는 전하지 못한 말들을 삼킨 채 머지 않은 이별을 생각할 뿐이다. 주00 (30, 여)

잘 해줘도 헤어지고 싶은 남자 여자 특징 3

 

잘 해줘도 헤어지고 싶은 남자 여자 특징 3

어떨 때는 상대를 위해서 한 행동이 관계에 독이 될 수도 있다.과하게 잘해준다나는 매일 바쁜 사람이다. 잦은 야근으로 당일날 저녁 약속을 취소한 적도 자뭇 많았고, 주말에도 피곤하다며 데

www.gqkorea.co.kr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